진주 맛집 - 상무초밥(22.7.31.)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진주 맛집 - 상무초밥(22.7.31.)

by 트라잇(try it)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드디어 진주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1박 2일 동안 갔다 온 곳인데 포스팅할 거는 정말 많네요 ^^

 

 

 

진주여행의 마지막 식사는 진주 상무초밥집이에요

원래 가야지 했던 곳은 아닌데

진주 초밥을 먹으면서 진주 초밥집 셰프님이

자기도 초밥 먹고 싶어서 상무 초밥을 갔다 왔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먹은 초밥집 셰프님이 초밥 먹고 싶어 가셨다니 기대를 했고

알고보니 저희 동네에도 있어서 한 번 가볼까 했던 곳이라서 

잘 됐다 싶어서 갔어요

그리고 우연히 진주 카페 아오라 근처라서 카페 있다가 걸어서 갈 수 있었어요

 

도보 15분

진주 카페 아오라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었어요

상가 건물 1층인데

겉으로 봤을 땐 건물에서 맛집 포스가 잘 안 느껴졌어요,,

 

식당이 넓고 깨끗했어요

그리고 식사 시간을 약간 피해서 그런지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서 메뉴 검색하면 이 정도로 나오는데

여기 나오는 메뉴 말고도 사시미 종류와 많은 사이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 부부는 진심초밥세트, 자부심세트, 냉메밀소바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냉메밀소바는 맛보기로 주시더라고요...

 

 

백김치에 설탕이 있는지 달달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 번 더 시켰네요ㅎㅎ

 

주문해서 나온 냉메밀소바

 

위에가 자부심세트, 아래가 진심초밥세트에요

맛은 지금 생각해 보니 기억이 나지 않네요...

전날 진주초밥에서 초밥을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물론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매실차

 

메밀소바 > 초밥 > 매실차로 애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있는

가성비 있는 초밥이었네요 ^^

제가 생각하기에는 다음 평점이 생각보다 높게 나온 거 같아요

(제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은 평점이 낮은데...)

아마도 초밥세트보다 사시미 쪽이 괜찮은가 봐요

그럼 이만 ^^ 

 

 

 

 

상무초밥 진주점

경남 진주시 순환로 527 1층 104호 (평거동 907)

place.map.kakao.com

 

 

진주 여행(숙소) - 골든튤립 호텔 남강(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진주 여행을 포스팅할 건데요 포스팅의 첫 번째는 바로 진주 호텔이에요 저희 부부는 진주에서 1박 2일을 할 예정이라서 숙소를 정해야 했는데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맛집 - 하연옥 촉석루점(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지난 포스팅인 진주 호텔 - 골든튤립 호텔 남강을 잘 보셨나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진주 여행(숙소) - 골든튤립 호텔 남강(22.7.30.) 안녕하세요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카페 - 러프커피바(roughcoffeebar)(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진주 하연옥 촉석루점에 이어서 오늘은 진주 시내에 있는 러프커피바를 소개해볼게요 ^^ 진주 여행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러프커피바 분위기가 좋아서 진주 여행 시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여행 - 진주성(22.0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에요 =D 진주 여행, 지금까지 진주 호텔, 식당, 카페를 포스팅했는데요 오늘은 진주 관광지인 진주성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 사실 진주성은 저녁 식사하기 전에 잠깐 구경만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맛집 - 진주초밥(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진주 여행하면서 제일 만족했던 진주초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 작년 진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진주초밥에 가려고 했었는데 여행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카페 - 미뇽(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지난 포스팅인 진주 초밥, 재밌게 보셨나요? 아직 못 보셨다면🔽 (맛있는 건 두 번 추천!!) 진주 맛집 - 진주초밥(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진주 여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여행 - 진주 야경 (뒤벼리 ~ 남가람공원)(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저희 부부가 이번 휴가 때 진주 여행을 계획한 이유는 진주에는 야경이 예쁜 곳이 많아서 인데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예쁜 야경을 보면 무더운 여름도 잘 지나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카페 - 이스(AES)커피(22.7.31.)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진주 여행 2일 차로 모닝커피를 마시러 호텔 주변에 있는 카페를 갔어요 여행 계획에 있던 곳은 아닌데 전날 길을 걷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으로 사람들이 제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맛집 - 야끼토리 아오이(22.7.31.)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진주 여행 2일 차 첫 번째 식당인 야끼토리 아오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해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 진주 여행 유튜브를 보니 자주 나오는 곳이고 마침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카페 - 아오라(22.7.31.)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진주 여행 2일 차, 아침부터 비가 너무 많이 왔어요 진주 야경(일몰)이 예쁜 카페가 있어 저녁에 가보려고 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스케줄을 앞 당겨서 가기로 했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