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카페 - 미뇽(22.7.30.)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진주 카페 - 미뇽(22.7.30.)

by 트라잇(try it)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지난 포스팅인 진주 초밥, 재밌게 보셨나요?

아직 못 보셨다면🔽 (맛있는 건 두 번 추천!!)

 

진주 맛집 - 진주초밥(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진주 여행하면서 제일 만족했던 진주초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 작년 진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진주초밥에 가려고 했었는데 여행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초밥에서 맛있는 저녁을 마치고 디저트를 위해 카페 검색을 했는데요

부인이 바나나 브륄레가 먹고 싶다며 바로 근처에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서 갔어요

정말 진주 초밥집에서 도보로 1분 정도밖에 안 되는 거리에 있었어요

 

 

 

 

 

외관이 깔끔하고 이쁜 곳이었어요 

 

가게 안도 화이트 배경에 조명으로 예쁘게 해 놓으셨더라고요

 

처음에 커피만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칵테일, 하이볼, 와인, 위스키, 음식까지 파는 곳이었어요

바나나 브륄레를 주문하려고 했지만

이미 다 팔리고 없다고 하셔서 녹차 빙수를 주문했네요 
(다음에 바나나브뤨레 먹을게요 ㅜㅜ)

 

디저트 기다리면서 포인트 되는 부분들을 찍었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네요)

 

 

창고 쪽엔 비싼 조명(?)이 테이블을 예쁘게 만들어 줬네요 ^

 

 

그리고 기다리던 녹차 빙수

오랜만에 먹는 녹차 빙수인데

녹차맛이 강했어요

전 녹차의 쓴맛(?) 같은 강한 맛을 좋아하는데

제 취향에 맞는 맛이었어요 ^^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녹차빙수를 먹고 잠깐 쉬었다 갔습니다.

술은 잘 못하지만 와인, 하이볼 같은 것도 궁금해지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

다음에는 진주 야경으로 포스팅해볼게요

그럼 이만 ^^

 

 

 

 

미뇽

경남 진주시 강남로 189

map.kakao.com

 

 

 

진주 여행(숙소) - 골든튤립 호텔 남강(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진주 여행을 포스팅할 건데요 포스팅의 첫 번째는 바로 진주 호텔이에요 저희 부부는 진주에서 1박 2일을 할 예정이라서 숙소를 정해야 했는데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맛집 - 하연옥 촉석루점(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지난 포스팅인 진주 호텔 - 골든튤립 호텔 남강을 잘 보셨나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진주 여행(숙소) - 골든튤립 호텔 남강(22.7.30.) 안녕하세요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카페 - 러프커피바(roughcoffeebar)(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진주 하연옥 촉석루점에 이어서 오늘은 진주 시내에 있는 러프커피바를 소개해볼게요 ^^ 진주 여행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러프커피바 분위기가 좋아서 진주 여행 시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여행 - 진주성(22.0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에요 =D 진주 여행, 지금까지 진주 호텔, 식당, 카페를 포스팅했는데요 오늘은 진주 관광지인 진주성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 사실 진주성은 저녁 식사하기 전에 잠깐 구경만

tryitrightaway.tistory.com

 

 

진주 맛집 - 진주초밥(22.7.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진주 여행하면서 제일 만족했던 진주초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 작년 진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진주초밥에 가려고 했었는데 여행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