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광복동 아인스크레페(2024.2.8)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남포동 광복동 아인스크레페(2024.2.8)

by 트라잇(try it) 2024.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서울에 동대문크레페 할아버지가 있다면

부산 남포동(광복동)에는 아인스크레페가 있는데요

주말에는 엄청 줄 서서 먹는 곳인데

우연히 평일에 남포동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줄이 없는 걸 보고 도전하게 되었어요

 

사진을 보시면 평일이라 줄이 많이 없지만

주말에는 동대문크레페 할아버지만큼 비슷한 정도로 줄을 쓰고 있어요

 

약간 오르막길의 골목 우편에 
조그마한 나무판지 인테리어된 가게가 있다.

 

가게 메뉴를 보시면 메뉴가 다양한데요

누텔라는 기본으로 다 있고

나머지는 취향 것 고르시면 돼요

동대문크레페에는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이 있는데

그건 없어서 아쉬워요

하지만 동대문크레페에는 계절 때문인지 냉동 딸기를 먹었는데

아인스크레페에서는 생딸기를 추가요금이지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이름이 특이한 아빠딸(아몬드+바나나+딸기)에 생딸기를 추가했어요

가게는 부부처럼 보이는 남, 녀 두분이 운영하고 계셨는데

두 분 다 젊으시고 남자분이 크레페를 만드시는 데 장인분처럼 보여서 믿음이 갔어요

 

가게 메뉴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골드키위, 아몬드 등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다.

 

포장 안내

- 바로 드시는 걸 추천하지만 포장을 원하시면 미리 알려주세요(주말, 공휴일은 포장이 안 돼요)

- 더운 여름(6,7,8월) 포장 판매를 하지 않아요

 

브레이크 타임

- 1시, 3시, 5시

- 5분간 정리 후 시작해요

가게 설명판이 있는데

포장안내, 브레이크 타임이 설명되어 있다.

 

시즌한정 

- 생딸기 변경에는 추가 요금 1,000원이 있어요

- 단, 딸기만 또는 딸기아몬드에는 딸기 양이 많이 들어가 2,000원이 추가돼요

생딸기 변경에 대한 설명판

 

영업시간 안내

- 오후 12시 - 7시

- 일요일은 정기휴무

  (네이버에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라고 되어 있어요)

영업시간 안내

 

마지막으로 가게 앞에서

크레페 샷을 찍었어요

나름 인증샷 느낌하고 좋네요 ^^

 

반응형

크레페로 가게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동대문크레페에는 아이스크림, 생크림을 다 추가해서 

달고 배불러서 한 끼가 되었는데

아인스크레페는 밥 먹고 가볍고 먹기 좋았어요 ^^

 

다들 도전해 보세요 ^^

 

 

 

아인스크레페

부산 중구 광복로 69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