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고깃집)-로산가옥(2024.3.10.)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고깃집)-로산가옥(2024.3.10.)

by 트라잇(try it) 2024.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인 로산가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맛과 분위기 모두 좋은 곳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가게외부 일본풍 나무식 건물이다.
나무로 된 출입문과 큰 돌로 바닥을 꾸며났다.
내부가 나무로 된 인테리어와
삽 모양의 고깃판 인상적이다.
가게 메뉴
가게 메뉴 주류
큰 삽 모양의 고기판
주문후 나온 다양한 밑반찬들
목살과 삼겹살
명란과 오징어젓
명이나물과 장아찌
목살을 굽고 있는 모습
고기와 함께 먹을 장들(소금, 쌈장, 특제소스)
목살위에 특제소스를 올림
목살위에 명란젓을 올림
목살위에 명이나물을 올림
목살 위에 오징어젓갈을 올림
볶음김치 위에 목살을 올림
목살 위에 구운 버섯을 올림
목살위에 고추를 올림
삼겹살을 굽는 모습
삼겹살을 굽는 모습
살얼음김치말이국수

 

반응형

 

저희 부부는 2인 세트를 시켜 먹었어요

직접 구워주시니 편했고,

밑반찬들도 맛있었어 이것저것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특히 목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와이프는 서울에 유명한 뼈탄집과 비슷하고 했어요

부산에서 먹은 고깃집 중 최고라고 하네요

목살이 너무 맛있어서 삼겹살은 조금 아쉬운 편이었어요

(물론 맛있어요)

다음에 오면 목살만 먹어도 될 듯해요

김치말이국수는 맛있긴 하지만 조금 아쉬운 맛있었어요

너무 잘 먹어서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네이버 지도

로산가옥

map.naver.com

 

 

로산가옥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49-5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