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맛집 - 거제도굴구이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양산 맛집 - 거제도굴구이

by 트라잇(try it) 2024.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양산 굴 맛집인 '거제도굴구이'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처음에는 회사 회식으로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바로 그 주에 또 간 집이에요

평소 굴을 안 좋아하지만 그 집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굴을 싫어하는 분들한테도 추천해요 ^^

 

 

유명한 집이라서

평일에 회사 마치고 갔을 땐

한 자리 운 좋게 앉잤고 그 후 다 먹을 때까지

웨이팅이 많았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싫어서 오픈런을 했는데

오픈런 시에는 웨이팅이 별로 없었어요

 

그럼 이제부터 포스팅을 할게요

우선 굴구이코스를 주문했고

이후 추가 주문한 순으로 적도록 할게요

 

가게 메뉴

가게 메뉴예요

대부분이 굴구이는 기본으로 시키고 다른 걸 추가해서 드셨어요

저희 가족은 굴구이를 주문했어요

 

밑반찬
밑반찬과 위생 장갑

굴과 먹기 좋은 밑반찬이 나오고

굴을 먹고 좋게 위생 장갑도 주세요

 

큰 굴구이 통에 가득한 굴들

굴구이부터 나오는 데

엄청 큰 통에 엄청 큰 굴들이 있어요

이런 비주얼은 처음이라서 당황했어요

굴껍질을 까고 보이는 엄청 큰 굴

큰 굴이 보이시나요

크기만큼 맛도 최고!!

굴회

굴회의 모습,

생굴을 거의 못 먹는데도 맛있었고

다음날 생각이 났어요

노로바이러스 걱정도 했지만

두 번이나 먹었는데도 이상이 없었어요!

굴전

굴전이 6장 정도 나오는데

작아 보이지만 굴이 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굴무침

굴무침

코스요리에는 안 나오지만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메생이굴칼국수

코스 마지막으로 나오는 매생이굴칼국수

굴도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이 시원하고 좋아요

약간 떡국 맛이 났는데 저는 굴라면보다

매생이굴칼국수를 추천해요!!

 

한입 베어문 굴튀김
굴크기가 정말 크다

추가 주문한 굴튀김

배는 불렀지만

부모님께 꼭 먹게 하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추천합니다!

 

굴라면

마지막 굴라면

이거는 다른 날 찍은 건데

맵질이에게는 좀 맵지만 그래도 맛나요 ^^

 

 

지금까지 포스팅 잘 보셨나요

소문으로는 6개월만 장사한다는

양산 굴 구이 맛집인데

굴을 싫어하는 저에게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다음날 생각나서

부모님과 다시 방문한 집입니다.

추천드려요 ^^

 

 

거제도굴구이

경남 양산시 명곡로 20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거제도굴구이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