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량 맛집 - 초량밀면(2024.2.17.)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초량 맛집 - 초량밀면(2024.2.17.)

by 트라잇(try it) 2024.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초량 여행을 갔다가

평소에 엄청 줄을 많이 쓰는 곳인데

오늘은 사람이 없어서 

배는 불렀지만 이런 기회가 없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초량밀면 가게 입구

매번 지나갈 때마다 줄이 엄청 많은 곳이라서

엄청 궁금했는데 4시 가니 줄이 없었어요

그래도 가게 안은 사람이 많았고

줄은 없었지만 계속해서 사람이 왔다가 나갔어요

 

가게 메뉴

가게 메뉴에요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 정도의 간편한 메뉴였어요

 

육수 주전자와 컵두개
컵에 담긴 육수

주문하기도 전에 나온 육수인데

육수가 죄송하지만 사리곰탕면 맛이 났어요

(그것보다 맛있겠죠? 표현이 서툴러서 죄송해요)

약간 짭짤한 맛이 밀면이 나오기 전에 두 컵 째...

 

반응형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

주문하고 얼마 안 있다가 나온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가 한 번에 나와서 좋았어요

 

물밀면 맛은 약간의 한약재 맛이 났어요

해운대 유명한 밀면집의 육수 맛과 비슷했어요

한약재 맛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비빔밀면은 땅콩가루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났어요

매운맛과 새콤한 맛도 강하지 않아서 깔끔했어요

 

왕만두가 맛있었는데

속에 입자가 느껴지게 곱게 갈린 듯한데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 맛보다 채소맛? 이 강하게 나서 부담감 없이 편했어요

 

와이프는 왜 줄 서는 알겠다고 했고

또 방문하고 싶다고 했어요!!

 

평소 줄 많은 곳인데 그래도 한 번 도전해 보시길 바라요!!!

 

 

 

 

 

네이버 지도

초량밀면

map.naver.com

 

 

 

초량밀면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