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 대만 음식 맛집-바오하우스(2024.1.21)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전포 대만 음식 맛집-바오하우스(2024.1.21)

by 트라잇(try it) 2024.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전포에 대만 음식 맛집인

바오하우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평소에 전포동에서 줄을 많이 쓰던 곳이었는데

2층에서 1층으로 옮기면서 크게 확장이 돼서 가보게 되었어요

 

옛날엔 줄이 많아서 부담스러웠는데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조금 편하게

대기할 수 있게 되었어요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미리 예약하고 가니

한 팀정도만 대가하고 있어서 조금만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대만 전통 느낌이 나서

대만 음식 먹는 기분을 팍 느낄 수 있었어요

가게 입구 
대만풍 인테리어에 조명이 
가게를 고급지게 만들고 있다.

 

가게 내부
대만 전통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출처: 바오하우스 인스타그램 (제 블로그 서명을 해서 죄송합니다.)

 

가게 메뉴

저희는 마파두부&볶음밥+딴딴미엔+새우바오를 주문했어요

가지튀김이 맛있다고 하는데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서 먹어 보고 싶어요.

 

가게 메뉴

 

반응형

 

 

마파두부&볶음밥
-빨강 고추 기름에 많은 두부와 쪽파 토핑이 있다.
마파두부&볶음밥
계란볶음밥으로 윤기가 반지르르 하다
딴딴미엔
사천식 비빔면으로
빨강 소스에 많은 땅콩가루와 쪽파가 토핑으로 되어있다.
새우 바오
빵 사이에 
두툼한 새우튀김에 양배추와 소스가 있다
새우 바오를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요즘 마파두부와 딴딴미엔은 이곳 말고도 

다른 곳에서도 많이 해서 특별하게 구분되는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새우 바오는 두툼한 새우튀김에 특별한 소스가 은근히 맛있었어요 ^^

글 적으면서도 조금 생각이 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