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천 맛집 - 먹음직 온천천점(고깃집)(2023.12.10.)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부산 온천천 맛집 - 먹음직 온천천점(고깃집)(2023.12.10.)

by 트라잇(try it) 2024.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어제에 이어

부산 온천천 맛집 - 먹음직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

 

반응형

 

먹음직이라는 고깃집은

벚꽃시즌만 되면 항상 줄서는 곳인데

겨울에 가니 생각보다 줄이 없어서

궁금한던 차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게 외부 사진이에요

맛집 포스가 있어 보여요

인테리어가 왠지 들어가고 싶게 만들어요

저희 앞에 한팀 정도 있어서

조금 기다리다가 입장했어요

가게 내부에 

리뷰이벤트 하면 식사류 중 1개 무료와

5시 이전에 방문하면 생맥주 무료라는 

포스팅이 있어요

가게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

- 기본(2-3인): 삼겹살+목살(450g)+껍데기 - 4만2천원

- 모든(4-5인): 삼겹살+목살(750g)+먹음직살+껍데기 - 6만3천원

- 특수부위 (400g): 맛있는 특수부위 한 판(매일변동) - 3만9천원

* 세트 메뉴안 껍데기는 구워먹는 치즈나 음료로 교환 가능

 

구이류(120g)

- 목살 - 1만1천원

- 삼겹살 - 1만1천원

- 먹음직살 - 1만1천원

- 항정살(200g) - 1만6천원

- 수제한방껍데기(150g) - 7천원

- 구워먹는 치즈(6p) - 3천원

 

식사류

- 사계절 된장찌개 - 5천원

- 된장술밥 - 5.5천원

- 볶음밥 - 4.5천원

- 계란밥 - 2.5천원

- 공기밥 - 1천원

- 들기름막국수 - 5.5천원

- 물/비빔막국수 - 5천원

- 라면 - 3천원

- 김치찌개 - 5천원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가격이 쬐있는 편인데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좀 놀랬어요

기본밑반찬들

- 상추, 깻잎

- 감자샐러드

- 백김치

- 장아찌류

- 껕절이

- 소스: 쌈장, 명란, 와사비, 매운소스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면서

재밌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명란하고 매운소스랑 같이 먹는게 맛있었어요

고기 굽는 사진
고기 굽는 사진
추가 주문한 고기 굽는 사진

저희부부는

특수부위와 삼겹살은 추가 해서 먹었어요

특수부위는 매일 변경 된다고 들었는데

기억은 잘 안나네요.. ㅜ

친절한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한게 먹을 수 있었어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된장술밥

리뷰이벤트로 해서 식사류 중 된장술밥을 먹었어요

 

마지막 느낌점

궁금한 곳을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가 맛있긴 한데 더 맛있는 곳들도 있어서

그 부분은 아쉬었어요

하지만 너무너무 친절한 직원분들 때문에

기분 좋게 먹고 갈 수 있었어요 ^^

온천천 방문하신다면 추천해요 ^^

 

 

먹음직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31번길 4-1

map.kakao.com

 

고기 드신 후 카페를 가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 코피코페(2023.12.1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온천천카페거리에서 커피가 맛있는 코피코페에 대해 소개 하려고 해요 추워서 따뜻해 보이길래 무심코 들어 갔는데 근래에 마신 커피 중 제일 맛있었어요!!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