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 코피코페(2023.12.10.)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 코피코페(2023.12.10.)

by 트라잇(try it)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온천천카페거리에서

커피가 맛있는 코피코페에 대해 소개 하려고 해요

 

추워서 따뜻해 보이길래

무심코 들어 갔는데

근래에 마신 커피 중 제일 맛있었어요!!

카페 외부

커피 마시고 맛있어서 

블로그에 기록해야 겠다고 생각해서

나와서 가게 외부를 찍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카페 내부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내부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내부
카페내부 앉을 자리

겨울에 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좋았어요

커피맛에 좋은데 자리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4~5자리 정도 있어요

 

카페 메뉴

카페 메뉴에요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볼께요

 

드립커리 종류

 - 에티오피아 단세 모모라 네츄럴: 8천원

 - 파푸아뉴기 시그리 자외카 위시드: 8천원

 - 예멘 모카 마타리: 1만원

 - 넛 몰트: 7.5천원

 - 콜롬비아 포파얀 슈가케인 디카페인: 7천원

 

커피 종류

 - 에스프레소: 4천원

 - 아메리카노: 4천원, 테이크아웃 3천원

 - 카페라떼: 6천원

 - 바닐라라떼: 6천원

 - 더치커피: only ice 6.5천원

 - 더치라떼: only ice 6.5천원

 

수제초콜릿: 7천원

 

저는 특히 예멘커피가 있는 거에 대한 굉장히 놀랬는데요

옛날 모모스에서 예멘커피 샘플을 마시고

너무 맛있어서 다른 커핏집에서도 예멘커피를 찾았지만 안 보였는데

코피코페는 예멘커피가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비싼기 했어요)

 

koi cope Bean&Dutch

더치커피도 따로 판매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사볼까해요

 

반응형

 

예멘커피와 더치커피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예멘커피도 맛있었지만

오늘은 더치커피가 너무 맛있어요

진짜 최근 마신 커피 중 제일 맛있어요!!!

 

아늑한 분위기가 맛있는 커피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회장실은 조금 아쉬어요, 여성분들은 조금 싫어할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다음에 또 온천천 카페거리를 온다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