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좌천동 카페 - 네살차이(2024.2.17.)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부산 좌천동 카페 - 네살차이(2024.2.17.)

by 트라잇(try it) 2024.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동구 좌천동에

스팀 식빵세트로 유명한 카페인 네 살 차이에 대해 소개해 볼게요

 

좌천동 1번 출구를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이는 흰 건물이에요

옛날 건물을 그대로 사용했고

간판도 따로 없어서 처음에 이게 맞나 싶었는데

입구 앞에 조그마하게 카페라고 적혀 있어서 간신히 알았어요

 

유명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부산에서 카페 웨이팅은 참 쉽지 않은데...

기다리면 좌천동이 가구 거리에 있어 가구 거리를 구경하고

가게 뒤편에서 새로운 골목을 구경했어요

가게 입구
흰 색의 오래된 건물을 그대로 사용해서 앤티크한 분위기
전체적으로 흰 배경의 단촐한 데스크

 

가구 입구 왼쪽에 금속 공예품들을 구경할 수 있었고
(좀 비싸보였어요)

아래 사진에서 창문으로 보면

스팀식빵을 만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어요

 

흰 배경에 나무 가구 배치가 앤티크 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데스크 왼쪽 편에서 
오래돼 보이는 나무 책상에 위에 금속 공예를 판매
오래된 나무 가구에 판매용 물품을 전시
나무 가구 위에 말린 식물을 전시

 

자리가 나면 전화가 오고

데스크에서 간단한 설명을 해주세요

2층, 3층 자리에 있으니 자리 먼저 정하고

메뉴판 가기고 내려와서 데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했어요

 

3층부터 구경을 했어요

전체적으로 흰 배경과 오래된 나무와 말린 식물의 통일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편하게 해 줬어요

하지만 계단이 높아서 힘들었어요;;;

가게 3층 흰 배경에 아기자기한 나무 인테리어로 공간을 꾸밈
가게 3층 흰 배경에 아기자기한 나무 인테리어로 공간을 꾸밈
가게 3층 천장에 매달린 나무 가지 인테리어

 

저희는 2층에 햇살이 나는 자리에 앉기로 했어요

가게 2층 카페사장님 쓰는 책 소개
가게 2층 구석 구석 조금씩 신경쓰인 작은 인테리어 제품들

 

가게 메뉴판 1페이지

운영시간: 12:00 ~ 19:00

휴일은 인스타공지

가게 메뉴 첫페이지
운영시간 및 간단한 소개

 

음료는 1인 1주문제

가게메뉴
확인사항들

 

저희는 유명한 식빵세트와 단밤오레, 커피젤리를 주문했어요

커피플로트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드립커피에 아이스크림이 있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가게메뉴
음료와 디저트

 

 

반응형

 

주문한 단밤오레와 커피젤리, 식빵세트가 나왔어요

친절하게 가져다주세요

다 먹고 안 내려주셔도 돼요

단밤오레
흰접시와 흰컵에 담긴 단밤오레
커피젤리
크림과 아이스크림이 한층
그위에 커피 젤리
또 그위에 크림과 아이스크림 한층
또 그위에 커키 젤리가 층층이 쌓여 있다.
커피젤리가 씨면 커피 시럽을 추가해라고
시럽도 같이 주심
유명한 식빵세트
- 만두찜통 같이 생긴 찜통에 천으로 덮혀진 식빵과
버터, 단팥소에 같이 나옴
덮은 천을 펼치고 보이는 식빵
식빵 위 모습이 촉촉해 보여서 그런지 주름이 많아 보인다
식빵을 손으로 뜯어서
식빵 단면을 보이게 사직을 찍음

 

막 달지 않고 단밤 맛이 은은한 게 좋았던 단밤오레

크림과 아이스크림이 섞여서 달달하고 말랑말랑한 커피젤리의 특이한 식감

(커피젤리가 쓰면 커피시럽을 추가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대망의 스팀식빵세트

시선을 사로잡은 비주얼과 손으로 만지니 뜨거운 정도의 식빵

뜨거운 식빵은 맛이 없을 수 없죠

뜨거운 식빵은 고소한 맛이 나서 

굳이 버터와 단팥소를 안 발라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하지만 버터와 단팥소를 발라 먹어도 무척 맛있었어요

많이 발라 먹고 다시 리필하셔도 돼요 ^^

 

좌천동은 가구 거리로 유명하지만

평소 갈 일이 별로 없었는데

네 살 차이라는 카페 때문에 방문하게 되어서 좋았어요

카페를 즐기고 근처 초량동을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네살차이

부산 동구 중앙대로 447-1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