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밀면 맛집 - 개금밀면 (부산3대밀면)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밀면 맛집 - 개금밀면 (부산3대밀면)

by 트라잇(try it) 2024.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부산 3대 밀면이라고 불리는

개금밀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옛날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인데

근처에서 벚꽃 구경하고 방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위치는 좁은 골목에 위치해 있어

조금은 찾기 불편했어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놀라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좁은 골목에 자리하고 있는 개금밀면
원조 개금밀면이라고 크게 간판이 걸려 있다.
입구로 보이는 가게 건물 바로 옆 건물에 또 개금밀면 집이 있다.

골목에 들어와서 가게를 보는데

옆 가게는 무슨 가게지 하고 궁금해서 봤는데

또 개금밀면 집이었어요.

자리가 넉넉해 보였어요.

 

테이블로 겨자와 식초통이 있다.
육수에 후추를 듬뿍 뿌렸다.

육수는 셀프고, 후추도 직접 뿌려드시면 돼요

최근에 간 밀면집이 초량밀면이라서 초량밀면과 비교를 하게 되네요

초량밀면을 육수가 흰색으로 사리곰탕 맛이 났다면

이곳은 약간 멸치육수(?) 맛이 났어요

 

반응형

 

 

양념장 위에 고기, 오이, 삶은 계란 반개가 올려져 있다.
비벼진 비빔밀면위에 가오리회, 오이, 삶은 계란 반개가 올려서 있다.
촉촉한 만두 6개가 그릇에 올려져 있다.
고가가 많이 들어간 만두 속

물밀면하나, 비빔밀면하나, 만두하나를 주문했어요.

애매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들이 조금 있었고 먹고 있는 중에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어요.

 

맛은 특색 있는 맛으로 다른 밀면 집과 차별점이 있었어요.

개성 있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와이프는 모든 면에서 초량밀면이 맛있다고 했지만

저는 개금밀면도 맛있어서 근처에 오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밀면을 많이 드셔본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밀면 맛집입니다!!

 

 

 

네이버 지도

개금밀면

map.naver.com

 

 

개금밀면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14번길 88-8

map.kakao.com

 

 

 

 

부산 다른 밀면 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부산 교대 맛집 - 국제밀면(부산 3대 밀면)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부산 3대 밀면이라고 불리는 국제 밀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 부산 3대 밀면은 개금동의 개금밀면 가야동의 가야밀면 교대의 국제밀면 or 부전동 춘하

tryitrightaway.tistory.com

 

 

 

부산 초량 맛집 - 초량밀면(2024.2.17.)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초량 여행을 갔다가 평소에 엄청 줄을 많이 쓰는 곳인데 오늘은 사람이 없어서 배는 불렀지만 이런 기회가 없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매번 지나갈 때마다 줄이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