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맛집 - 대사랑(2021.11.6)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담양 맛집 - 대사랑(2021.11.6)

by 트라잇(try it) 2021.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어제는 부산에서 담양 가는 글을 포스팅했는데요

부산에서 담양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밑을 클릭해주세요 ^^

 

 

 

담양 여행 - 담양가는 길 (프리미엄 버스) (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순천 여행은 잘 보셨나요? 순천은 가을에 정말 예뻤던 곳인데요 이번엔 순천만큼 가을에 정말 예쁘기로 유명한 담양 여행간 걸 포스팅하려고 해요 그럼 재밌게 봐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도착 후 저희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점심을 먹는 건데요 ㅎㅎ

무엇을 먹을지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아 잠깐 고민했었는데

관방제림과 가깝고 줄이 적당히 있는 곳이 있어 그곳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대사랑이라는 곳으로 한정식을 파는 곳인데

앞에 4팀 정도 대기를 하고 있어서

기다리면서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 봤어요 ^^

주차장 지도

 

2층은 루프탑 카페고요

1층만 식당이었어요

 

 

20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어요

실내 좌석도 있고 실외 좌석도 있는데

운이 좋아서 실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실외에서는 이런 풍경을 보면 밥을 먹을 수 있어요 ^^

(와이프는 개미가 보인다고,,,)

 

메뉴는 간편한데 가격은 좀 있는 편이네요..

저희는 한돈 떡갈비(2개)에 공깃밥 대신 운수대통밥을 교체해서 먹었어요

식전으로 국수가 나오는데 

국수가 심심해 보이는 것치고는 맛있었어요 ㅎ

 

사람이 좀 있어서 그런지 전체 상차림은 좀 늦게 나왔어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반찬 많은 스타일의 한상차림이었어요

공깃밥에서 교체한 대통밥(다 먹고 대나무통을 가지고 갈 수 있어요)과

떡갈비에 코다리가 같이 나왔어요

 

 

반찬이 너무 많아서 다 찍지 못했는데요

메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안 맞을 수도 있겠지만

전 다양하게 먹을 걸 좋아해서 저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고 왔어요 ^^

관방제림과 가까운 한정식집으로 괜찮은 맛집 대사랑이었습니다.

 

 

 

대사랑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4길 38-11

map.kakao.com

 

 

담양 여행 - 담양가는 길 (프리미엄 버스) (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순천 여행은 잘 보셨나요? 순천은 가을에 정말 예뻤던 곳인데요 이번엔 순천만큼 가을에 정말 예쁘기로 유명한 담양 여행간 걸 포스팅하려고 해요 그럼 재밌게 봐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관방제림(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담양에서 식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으로 향한 곳은 관방제림이에요 관방제림은 가을이 되면 단풍이 예쁘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유명한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관방제림에서 걸어서 30분 정도 가면 담양에서 너무 유명한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이 나오는데요 옛날에 갔을 때는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지금 다시 가서 보니 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담양 메타프로방스, 빵사부 식빵공방 담양메타프로방스점(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월초가 되니 야근이 많아져서 글을 쓰기가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다시 파이팅해 보겠어요! 저번 포스팅은 담양 메타세쿼이아길이었는데요 제가 지도로 봤을 때는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맛집 - 옛날진미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전 포스팅인 담양 메타프로방스는 잘 보셨나요?^^ 메타프로방스 구경 후 저녁을 먹기 위해 다시 관방제림을 지나서 담양국수거리를 왔어요 점심을 먹고 잠깐 담양국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플라타너스 별빛달빛길 (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낮에는 단양의 아름다운 단풍 구경을 하고 이제는 밤이 되었는데요 담양의 밤은 또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ㅎ 오늘 소개할 곳은 플라타너스 별빛달빛길인데요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숙소 - 언노운호텔

안녕하세요 ^^ 트라잇이에요 =D 지금까지 담양 여행 포스팅은 어떠셨나요? 담양은 가을이 정말 이쁜 곳이라서 하루로는 너무 부족한데요 1박을 하고 싶지만 담양에서 숙소 구하는 게 싶지 않더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죽녹원 (2021.11.7)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담양의 첫째 날이 지나고 둘째 날이 되었는데요 둘째 날은 눈 부실 정도로 날이 좋아서 죽녹원이 기대가 되네요 ^^ 어릴 때 친구들이랑 죽녹원 구경 갔는데 입장료가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