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맛집 - 옛날진미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2021.11.6)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담양 맛집 - 옛날진미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2021.11.6)

by 트라잇(try it)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전 포스팅인 담양 메타프로방스는 잘 보셨나요?^^

메타프로방스 구경 후 저녁을 먹기 위해 

다시 관방제림을 지나서 담양국수거리를 왔어요

점심을 먹고 잠깐 담양국수거리를 구경했는데

그때 한 국숫집에 줄이 엄청나서

저녁에 와서 먹기로 했거든요

 

 

 

담양국수거리는 관방제림, 죽녹원 근처에 있어서

구경하고 잠깐 쉴 겸,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같아요

국수는 밤에 먹었지만 낮에 혹시 몰라서 찍어 놨는데 다행이네요 ^^

이 집중 과연 어느 집일까요? ㅎㅎ

바로

옛날진미국숫집인데요

저녁인데도 아직까지 줄이 많이 있었어요...

이것 때문이겠죠? ㅎㅎ

국숫집이라서 그런지 줄에 비해 생각보다 빨리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식당 내부로 들어갈 수도 있고

바로 옆 밖에 있는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어둡지만 밖에서 먹기로 했어요

오면서 먹은 빵 때문에 배가 불러서

멸치국물국수하고 열무비빔국수를 시켰어요

 

밤이라서 사진이 많이 어둡네요 ㅜ

 

와이프님의 픽, 멸치국물국수

육수가 살짝 매콤해서 멸치 비린내를 잡아주고

중면이라 간이 적절히 잘 배어서 맛있다고 하네요

(전 멸치국수는 딱히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시킨 비빔국수가 맛있어서 그런가 손이 잘 안 갔어요)

저의 픽은 열무비빔국수였는데

맵찔인 저한테는 매운맛이었어요

혀가,,,

하지만 매운데 중독성 있어서 힘들었지만 계속 먹게 됐어요

오랜만에 비빔국수 맛집을 발견했어요

(맛 표현 잘하고 싶은데 너무 어렵네요..)

 

너희가 다 먹고 나서도 줄은 계속 있었네요

주위에 다른 국숫집도 많은데

한 곳만 잘 되니 좀 씁쓸하기도 했어요

다음에 다시 오게 된다면 다른 곳도 먹어 봐야겠어요

늦은 밤에 이런 사진 올려서 죄송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옛날진미국수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3길 26

map.kakao.com

 

 

담양 여행 - 담양가는 길 (프리미엄 버스) (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순천 여행은 잘 보셨나요? 순천은 가을에 정말 예뻤던 곳인데요 이번엔 순천만큼 가을에 정말 예쁘기로 유명한 담양 여행간 걸 포스팅하려고 해요 그럼 재밌게 봐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맛집 - 대사랑(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어제는 부산에서 담양 가는 글을 포스팅했는데요 부산에서 담양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밑을 클릭해주세요 ^^ 담양 여행 - 담양가는 길 (프리미엄 버스) (2021.11.6) 안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관방제림(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담양에서 식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으로 향한 곳은 관방제림이에요 관방제림은 가을이 되면 단풍이 예쁘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유명한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관방제림에서 걸어서 30분 정도 가면 담양에서 너무 유명한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이 나오는데요 옛날에 갔을 때는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지금 다시 가서 보니 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담양 메타프로방스, 빵사부 식빵공방 담양메타프로방스점(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월초가 되니 야근이 많아져서 글을 쓰기가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다시 파이팅해 보겠어요! 저번 포스팅은 담양 메타세쿼이아길이었는데요 제가 지도로 봤을 때는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플라타너스 별빛달빛길 (2021.11.6)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낮에는 단양의 아름다운 단풍 구경을 하고 이제는 밤이 되었는데요 담양의 밤은 또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ㅎ 오늘 소개할 곳은 플라타너스 별빛달빛길인데요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숙소 - 언노운호텔

안녕하세요 ^^ 트라잇이에요 =D 지금까지 담양 여행 포스팅은 어떠셨나요? 담양은 가을이 정말 이쁜 곳이라서 하루로는 너무 부족한데요 1박을 하고 싶지만 담양에서 숙소 구하는 게 싶지 않더라

tryitrightaway.tistory.com

 

 

담양 여행 - 죽녹원 (2021.11.7)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담양의 첫째 날이 지나고 둘째 날이 되었는데요 둘째 날은 눈 부실 정도로 날이 좋아서 죽녹원이 기대가 되네요 ^^ 어릴 때 친구들이랑 죽녹원 구경 갔는데 입장료가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