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여행 - 순천만습지 (2021.10.30)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순천 여행 - 순천만습지 (2021.10.30)

by 트라잇(try it) 2021.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순천 여행 두 번째 순천만습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순천만습지는 일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부인이 일몰을 너무 좋아해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꼭 가기로 한 곳이에요 (이때까지는 고생할 줄 몰랐네요,,)

 

 

 

저희 부부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순천만습지로 스카이큐브를 타고 갔는데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꿈의 다리를 지나 조금만 가시면 스카이큐브를 타는 곳이 나와요

꿈의 다리
꿈의 다리를 지나면 바로 보여요

주말이면 스카이큐트를 타는 줄을 보고 많이 놀라실 건데요

그래도 생각보다는 빨리 지나갔어요 (30분 정도??;;;)

30분 정도 줄을 서고 6명씩 짝을 맞춰서 스카이큐브를 타고 순천만습지로 향했어요

스카이큐브에서 보는 풍경
스카이큐브에서 보는 풍경

7-9분 정도 스카이큐브를 타고 내리게 되면 이런 표지판을 볼 수 있어요

일몰 맛집은 용산전망대로 제일 머네요...

순천만습지를 지나서 용산전망대를 갈 수 있어요

순천만습지를 가는 방법은 걸어서 가거나 갈대열차를 타고 갈 수 있는데요

갈대 열차를 타려고 했으나 줄이 많아서 걸어서 가기로 했어요

걸어서 15분이라고 하는 데 체감 시간은 ,,,,,, 

그래도 가면서 예쁜 풍경들을 천천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쭉 가시다 보면 무진교가 보이는데요 다리 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기 구나 알 수 있을 실 거예요

무진교를 지나면 순천만습지가 나와요

이곳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고 구경하시면 돼요

장관을 구경하시면 쭉 가시다 보면 용산전망대로 가는 길이 보여요

재밌는 출렁다리를 조금만 더 건너면...

이때부터 경사가 많이 심해서 힘들어요;;;

오른쪽 명상의 길이라고 조금 쉬운 길 (절대 쉽지 않아요)

외쪽은 다리 아픈 길이라고 조금 짧은 거 같은 데

저리로 갔으면 다음날 못 일어나듯,,,

절대 쉽지 않은 명상의 길로 계속 계속 가다 보면 (많이 많이)

조금씩 해가 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더 서둘러 갔네요...

고생 끝에 용산전망대에 도착해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좋은 자리 잡기가 힘드네요

좀 빨리 가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해가 지기 시작하면 서둘러서 내려와야 해요

용산전망대부터 순천만습지까지 조명이 없어요

(택시 기사님이 새들 보호하지 위해서 라고 하네요 ^^)

조명이 없어서 바로 어두워지니 감상 끝내고 빠른 걸음으로 내려오셔야 해요

어두워져서 급하게 내려오는 데 좀 예뻐서 찍었어요 ㅎ

 

주차장 있는 곳까지 쭉 오시면 좀 밝아지는데요

저희는 이곳에 주차를 안 해서 바로 카카오 택시 불러서 다음 목적지로 갔어요

저희처럼 카카오 택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택시 걱정은 안 하시고 오셔도 될 거 같아요 ^^

 

순천만습지 구경은 잘하셨나요?

여행하면 많이 걷는 편인데

이번엔 좀 많이 걸은 거 같아요 

그래도 고생한 보람이 있는 곳이에요 ^^

 

 

 

 

 

순천 여행 - 순천만국가정원 (2021.10.30-2021.10.31)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지금까지 순천 맛집, 순천 카페, 순천 숙소를 포스팅했는데요 이제 진짜 여행지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순천 하면 또오르는 그곳, 순천만국가정원이에요 우리나라에

tryitrightaway.tistory.com

 

순천 맛집 - 아마씨 아름엄마 씨앗밥상 (2021.10.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랜만에 여행을 주제로 글을 적게 되네요 ;;; 한 동안 여행 다녀온 걸로 글을 많이 적게 될 거 같네요 저희 부부는 10.30.~10.31. 이틀 간 순천 여행을 했는데 순천을 여

tryitrightaway.tistory.com

 

순천 카페 - 밀림슈퍼 (2021.10.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이틀 전에 올린 순천 맛집 아마씨 아름엄마 씨앗밥상은 잘 보셨나요? 못 보셨다면 밑을 클릭해주세요 ^^ 순천 맛집 - 아마씨 아름엄마 씨앗밥상 (2021.10.30) 안녕하세요

tryitrightaway.tistory.com

 

순천 숙소 - 브라운도트호텔 (2021.10.30)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D 오늘은 순천을 1박 2일로 여행한다면 꼭 필요한 숙소에 대해 얘기해볼 텐데요 순천 여행을 계획 중에 제일 마지막까지 고민을 많이 했던 게 숙소인데요 순천 숙소를

tryitrightaw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