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광안리(남천동) 플렌터 (애견동반가능)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맛집 광안리(남천동) 플렌터 (애견동반가능)

by 트라잇(try it)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남천동 맛집 플렌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남천동은 광안리 해변이 있는 곳으로

밥을 먹고 광안리 해변을 구경해도 좋은 곳인데요

포스팅을 보시고 그렇게 데이트 코스를 계획해도 좋으실 듯해요 ^^

 

 

 

저희 부부는 브레이크 타임이 살짝 지난 시간에 왔는데

벌써 줄이 있더라고요 (맛집 포스!!)

여유 있으시면 좀 빨리 가셔도 좋을 듯해요 

웨이팅을 하면서 가게를 좀 찍었어요

플렌터 가게 입구
플렌터 가게 입구
플렌터 가게 간판
플렌터 가게 간판

 

잠깐 기다리고 가게를 들어와서 가게 내부도 찍었어요

가게가 그렇게 작지 않고 큰 테이블도 하나 있어서

다양한 구성에 맞게 들어오실 수 있어요

(애완견도 들어올 수 있어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이곳은 체다체즈 단호박 수프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지만

재료 소진으로 먹어 보진 못했어요 ㅜㅜ

대신 인기 메뉴인

'새우살과 생모짜렐라를 곁들인 바질 토마토 파스타'와

'구운 관자를 올린 먹물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어릴 때 바질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조금씩 먹다 보니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토마토 맛보다 바질 맛이 강해서

바질을 못 드시면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바질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추천!

새우살과 생모짜렐라를 곁들인 바질 토마토 파스타
새우살과 생모짜렐라를 곁들인 바질 토마토 파스타
새우살과 생모짜렐라를 곁들인 바질 토마토 파스타
새우살과 생모짜렐라를 곁들인 바질 토마토 파스타

 

관자가 다른 데서 비싼데

이곳은 관자가 4개나 있네요

관자의 그 식감이 좋았고

먹물 리조또의 그 꾸덕함(?)도 좋았어요 ^^

(이때 스프를 먹었다면 좋았을 텐데 ㅜ)

구운 관자를 올린 먹물리조또
구운 관자를 올린 먹물리조또
구운 관자를 올린 먹물리조또
구운 관자를 올린 먹물리조또
바질 토마토 파스타와 먹물리조토
바질 토마토 파스타와 먹물리조토

 

좋은 식사를 마치고 

바로 옆 광안리 해변을 구경했어요 ^^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광안리 해변
광안리 해변

 

 

 

플렌터 정보
플렌터 정보
플렌터 정보
플렌터 정보
썸네일 사진
썸네일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