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장전동 레스토랑 우디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맛집 장전동 레스토랑 우디

by 트라잇(try it) 2022.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장전동 레스토랑 우디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휴일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 파스타 집을 검색했더니

네이버 평점 5.0인 곳이 집 근처 있어 가보기로 했어요 ^^

 

 

 

약간 골목 안쪽에 있어 간판도 잘 안 보이고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어요 

밑에 있는 위치 참고하세요 ^^

 

레스토랑 들어가는 입구와 

레스토랑 밖이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사람들도 나오면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외관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3팀 정도 있었어요

약간 아쉬운 점은 서빙하시는 분이 한 분이라서

웨이팅 시간이 더 걸린 게 조금 아쉬웠어요

 

메뉴는 제가 찍은 것보다 네이버가 좋아서

네이버에서 캡처해왔어요 

(출처: 네이버)

저희 부부는 알리오 올리오,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했어요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찍었어요

안쪽에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 예약도 가능해 보였어요

 

실내
실내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테이블 셋팅
테이블 셋팅

 

주문한 알리오 올리오,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페페로니 피자가 나왔어요

 

알리오 올리오는 k스타일로 마늘이 많아서 좋았어요ㅎ

그리고 버섯도 식감이 좋아서 고기가 없어도 괜찮았어요

올리브 오일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계속 퍼먹었네요 ^^;;;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는 스테이크가 많아서 일단 놀랐어요

그리고 스테이크가 질기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꾸덕한 크림이 또 숟가락을 들게 만들었네요 ^^;;;;

 

페페로니 피자는 얇은 피자라서 

빵을 별로 안 좋아는 저한테는 좋았어요

얇기 때문에 먹고 더부룩한 것도 없었어요

얇고 바싹하면서 매콤한 게

크림이 들어 있는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와 궁합이 좋았네요 ^^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페페로니 피자
페페로니 피자
알리오 올리오,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페페로니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비프 포르치니 파스타, 페페로니 파스타

 

 

 

 

다음은 정보가 부족해서 네이버 자료를 캡처했어요

네이버 평점은 5.0인데

다음에서는 주차가 불편하고 가성비 안 좋다는 말이 있네요..

 

저희 부부에게는 앞에서 말한 웨이팅 말고는 

불편 사항이 없었고, 맛있고 좋은 곳이었어요

분위기가 있고 파스타가 맛있는 곳으로

소개팅,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

그럼 이만 =D

 

네이버 정보
네이버 정보
인스타그램 정보
인스타그램 정보

전화: 051-911-7938

 

 

 

레스토랑우디

부산 금정구 식물원로 36-5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