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 광안리 맛집 퍼프버거스탑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수영구 광안리 맛집 퍼프버거스탑

by 트라잇(try it) 2024.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부산 수영구 광안리 햄버거 맛집인

퍼프버거스탑에 포스팅하려고 해요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기회가 돼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광안리에서 조금 걸어야 하는데

걸으면서 다양한 가게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퍼프버거스탑>

❖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59 2층 퍼프버거스탑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1,3주 수요일

전화번호: 0507-1397-5289

 

가게 정면 모습으로
옆건물이 페인트만 칠했다면
앞모습은 흰 벽돌로 꾸며져 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나무문이 있고
문 옆에 햄버거 포스트가 여러가 있다.
정기휴무 안내
-매주 화요일 및 매월 첫째, 셋째주 수요일 정기휴무
가게 내부 모습
가운데는 원형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벽 쪽에는 사각 테이블 3개 정도 있다.
음료를 보관한 냉장고와 각종 통들을 예쁘게 장식해 두었다.
벽에 다양한 소스통, 맥주병 등으로 벽을 전시해 두었다.
가게 메뉴
가게 메뉴
가게 메뉴
테이블에 휴지, 소금, 후추, 케첩이 있다.
테이블 위에 왼쪽엔 바닐라 쉐이크와 오른쪽에는 얼음이 담긴 컵에 콜라를 붓고 있다.
주문한 크레프버거, 트러플버그, 치폴레프라이즈, 바닐라쉐이프, 제로콜라를 테이블 위에 올려두었다.
크레이프 버거
번, 60g패티 4장, 아메리칸치즈2장, 육즙이 넙치는 햄버거의 모습
크레으프버거 옆에 오이 피클이 잘리지 않고 통채로 있다.
크레이프 버거를 4분의 1분을 잘라서 고기 패티가 잘 보이게 해놓았다.
신메뉴 트러플버거
루꼴라와 슬라이스 양파, 고소한 스위스치즈와 버섯, 트러플마요소스 소고기 패티가 있다.
치폴레 감자튀김
감자튀김 위에 치폴레 소스와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다.

 

 

 

서양 분위기에 인테리어도 예쁘고 햄버거도 맛있었어요.

저희 부부는

크레이프 버거, 신메뉴 트러플버거,

바닐라 쉐이프, 코카콜라 제로, 치폴레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크레이프 버거는 고기 패티의 압도적인 모습에 감탄했어요

치즈버거의 좀 짠맛을 기대했지만 그 정도는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신메뉴 트러플버거는 트러플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해요

고기 좋아하는 저도 트러플버거가 좀 더 맛있었어요

 

치폴레 감자튀김은 치폴레소스가 있는 감자튀김인데

맛은 정확히 표현은 못하겠지만 무슨 과자에서 먹어본 맛 같았어요

또 방문하겠지만 저는 치폴레는...

 

분위기와 맛 모두 좋은 퍼프버거스탑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퍼프버거스탑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1 · 블로그리뷰 208

m.place.naver.com

 

 

 

퍼프버거스탑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59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