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장 맛집 - 임랑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온천장 맛집 - 임랑

by 트라잇(try it) 2022.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오늘은 동래구 온천장 맛집인 임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평소 근처를 지나다니면 매번 대기하는 사람이 많은 식당이라서

궁금해서 특별한 날 한 번 가기로 했어요

회사 마치고 바로 갔는데도 줄이 있었어요

한 20분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기다리면서 가게 외부, 가게 외부에 있는 메뉴판을 찍었어요

임랑 가게 외부
임랑 가게 외부

 

임랑 가게 메뉴
임랑 가게 메뉴
임랑 가게 메뉴
임랑 가게 메뉴
임랑 가게 내부
임랑 가게 내부

 

저희 부부는 알뜰세트: 해삼내장, 모둠 사시미 소, 우삼겹 숙주볶음, 고등어 무조림, 명란계란탕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서 해삼내장을 안 좋아한다고 말씀드렸더니 해삼내장 대신 다른 걸로 바꿔주신다고 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나온 밑반찬인데 하나 같이 다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아껴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ㅎ

밑반찬
밑반찬

 

특별한 날 하이볼 한 잔

달달한 맛보다는 도수가 쎈맛(?)이었어요

하이볼
하이볼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 요리들이 하나씩 나와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사람이 많이 있는데도

음식은 적당한 간격으로 나와서 흐림이 끊기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었어요 ㅎ

 

이제부터 하나씩 감상하시죠 ^^

 

비리지 않고 모두 신선한 모둠 사사미

모듬 사시미 소
모듬 사시미 소

 

지금 생각하면 딱히 기억은 안 나지만

그렇다고 나쁜 기억도 없는 우삼겹 숙주 볶음

우삼겹 숙주 볶음
우삼겹 숙주 볶음

달달한 맛보다는 매운맛이 강한데

중독적인 매운 맛이 멈출 수 없게 계속 먹는 고등어 무조림

술집이 아니고 밥집인가.. 공깃밥 먹고 싶다는 생각이....

고등어 무조림
고등어 무조림

 

명란이 많이 있어

계속 퍼 먹게 되는 명란 계란탕

명란 계란탕
명란 계란탕

 

해삼내장 대신 나온

교촌 이긴다는 생아귀 튀김

아귀 튀김은 처음 먹어 봤는데

교촌과 비길 수 있는...ㅎㅎ

 

여기까지 알뜰 세트 구성으로

이 구성에 39,000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맛과 양!!!!!

왜 줄이 많은 지 알 수 있었어요

생아귀 튀김
생아귀 튀김

 

배는 부르지만

와이프가 게장을 좋아해서

추가 주문한 게 내장 치즈구이

게장 진액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게살과 게장이 양이 너무 많아서 최고!!

게내장 치즈구이
게내장 치즈구이

 

오늘도 포스팅을 쓰기 전

가게 주변에 갈 일이 있어 갔는데

여전히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동래구에서 찾기 힘든

맛과 양을 가진 임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