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장 맛집 - 온천만두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부산 온천장 맛집 - 온천만두

by 트라잇(try it)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D

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여름에 먹었는데 겨울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온천장 맛집인 온천만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근처를 지나가다가 사람이 많이 있는 걸 보고 맛집이라고 판단해서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온천만두 가게 입구
온천만두 메뉴판
온천만두 메뉴판

 

실내를 그렇게 깨끗하지 않아요

여름이라서 그런가 모기가 좀 있었어요

사진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지만

조금씩 사람이 차기 시작했어요

 

온천만두 식당 내부

 

저희 부부는 군만두, 오향장육, 먹다가 좀 부족해서 짬뽕을 시켰어요

온천만두 밑반찬(양판, 단무지, 춘장, 간장)
온천만두 밑반찬(양판, 단무지, 춘장, 간장)

 

군만두는 10개가 있었고

한입 베어 물자 와이프 눈이 커졌어요

와이프는 정말 맛있다고 군만두덴 속은 너무 부드럽다고 

이런 건 처음이라고 ㅎㅎㅎ

군만두는 한 번씩 포장해서 먹어요 ㅎㅎ

군만두
군만두
군만두 속살
군만두 속살

 

오향족발과 오향장육 고민하다가

사장님이 사태살로 나오는 오향장육을 추천해주셔서 주문했어요

겨자 맛하고 새콤해서 여름에 입맛이 살아나는 맛이었어요 ^^

 

오향장육
오향장육
오향장육
오향장육

 

약간 아쉬워서 시킨 짬뽕

생긴 건 순하게 생겼는데 전혀 순하지 않은 매운 짬뽕이었어요

요즘 스타일보다 약간 옛날 스타일(?) 짬뽕으로

오랜만에 느끼는 맛이었어요

짬뽕
짬뽕
짬뽕
짬뽕

 

오래된 맛집처럼 내부는 좀 깨끗해 보이지 않지만

군만두는 흠잡을 수 없는 만두 맛집!!

이름이 왜 온천만두인지 알겠어요

이곳은 지나면 가게 안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많아요 ^^

 

온천장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권해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