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과 함께한 제주여행 DAY 2-3 (우도 투명카약)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그분과 함께한 제주여행 DAY 2-3 (우도 투명카약)

by 트라잇(try it)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입니다. =)

 

오늘도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위해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글을 적어요

 

근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글, 유튜브 봐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고 최신화 내용도 없고,,

 

만약 제 글 읽고 도움 주실 분은 댓글 좀 달아 주세요 ^^

 

블랑로쉐에서 예쁜 바다 경치 보셨나요?

 

저희도 바다를 구경하고 있는 데 투명 카약타시는 분들 계셔서

 

저희도 타보기로 했어요

 

원래 계획은 애월에서 타기로 했는데

 

날씨 요정이 도와줄때 노 저어야 할 거 같아서 도전 했어요 

 

바로 앞에 보이시죠? ^^

 

이쯤에 있어요

1인당 만원으로 30분 탈 수 있어요

(계좌이체 가능해요)

(재밌다고 하니깐 10분 더 타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체 후 구명조끼 입고 기다리면 사장님이 탈 보트를 지정해 주시는데

 

탈 때 균형 잘 잡으세요 ㅎ

하늘 보소
바다 보소

 

제 개인적으로는 애월바다보다 예뻐서 우도에서 카약타길 잘한 거 같아요

 

생각보다 노 젓기가 힘들어서 하고 나니 기진맥진했어요 넘 무리하지 말고 쉬엄쉬엄타세요 ^^

 

재밌게 타고 하고수동 해수욕장도 몇 컷 찍었어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다음 장소로 움직였어요

 

하고수동 해수욕장 근처 버스 정류장이 있어요

 

이쯤에 정류장이 있어요
네이버 거리뷰 (daum 미안)

여기서 버스를 타시면 되요

 

낼 또 뵈요 ^^ !! (급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