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과 함께한 제주여행 DAY 2-2 (우도, 타코밤, 블랑로쉐)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N 여행

그분과 함께한 제주여행 DAY 2-2 (우도, 타코밤, 블랑로쉐)

by 트라잇(try it)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입니다. =)

 

1일 1포스팅 완전 힘드네요 그래도 기운내겠습니다.!!

 

천진항에서 관광버스타고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내린 얘기까지 했는데요

 

버스가 빨강 선으로 이동 했어요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제일 먼저 한 것은 밥 먹는 건데요

 

저희는 타코밤에서 아점을 먹기로 했어요

 

도보 2분!!
사람들이 보여서 가게 사진을 못찍었네요 ;;

 

메뉴판

지금은 사람이 많아서 한라산 우도 볶음밥 단일 메뉴로 장사하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딱새우가 비싸서 볶음밥에 딱새우 대신 소고기가 들어 간데요

 

한라산 우도 볶음밥!!!

한라산과 우도가 보이시나요?? ㅎㅎ 딱새우대신에 소고기가 들어간 모습이에요

 

바다뷰는 공짜!!

 

이제 맛리뷰입니다.

 

<타코밤, 한라산 우도 볶음밥>

트라잇: 소고기, 돼지고기, 문어, 주꾸미, 올리브, 할라피뇨, 핫소스 등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어서 뷔페와서 좋아하는 거 한 그릇에 담은 느낌,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바다뷰도 잊을 수 없습니다.

그  분: 튀긴 듯한 주꾸미가 맛있었고 또띠아에 원하는 대로 싸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 바다를 본다고 테라스에서 먹으니 무당벌레가 좀 있긴 했어요.. 커엽,, ㅎ

 

기분 좋은 식사 후 디저트를 먹으러 갔어요

 

디저트는 타코밤 근처에 있는 블랑로쉐에요

좋은 건 같이 있어야 해 ㅎㅎ

메뉴판은 당당하게 찍어야 하는데 직원분이랑 눈 마주쳐서 못했어요,,

 

저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그분은 우도땅콩크림라떼를 시켰어요

 

좀 비싸긴 했는데 비쌀만 했어요 바로바로

 

아름다운 바다 값인거 같아요. 부산 살면서 바다를 자주 봤는데 살면서 제가 본 바다 중에 제일 예뻤어요(외국 안 가봤어요,,,)

너무 아름다워서 힐링됐어요 ^^

 

<블랑로쉐 리뷰>

트라잇: 아이스크림 맛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땅콩이 더해서 고소했어요 (비싸긴 해요) 그래도 멋진 뷰는 최고!!

그   분: 땅콩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땅콩크림은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 사진에 보시면 투명카약 타는게 보이시나요??

 

그건 다음에 계속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