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승인!!! 주절주절

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드센스 광고 승인!!! 주절주절

by 트라잇(try it) 2021.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글을 열심히 적을려고 했는데

 

요즘 회사일로 스트레스가 많아서 집에 오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져서 멍때리다가 잠이 드네요

 

직장인분들 다들 존경합니다. 모두 대단하신 분들이에요!!

-----------------------------------------------------------------

<본론>

 

 

 

드디어 저도 광고 승인을 받았어요 ^^

 

두번의 실패 후 세번째 도전인데 성공했네요

 

6/17일 두번째 승인거절을 받고 바로 도전했는데요

 

6/20일 광고승인이 났어요 

 

스토리를 얘기하면

 

5/29 첫번째 광고 신청

 

6/5 첫번째 광고 거절

 

6/10 두번째 광고 신청

 

6/17 두번째 광고 거절

 

6/18 세번째 광고 신청

 

6/20 세번째 광고 승인!!!!

 

뿌듯

두번째 광고 거절 후 세번째 광고 승인이 엄청 빨리 됐는데요

 

그 사이에 저는 글 하나만 올렸는데 승인이 됐네요

 

https://tryitrightaway.tistory.com/26

 

21.6.20. 부산디자인위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트라잇이에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애드센스 승인 2번 거절 돼서 잠시 우울하다 다시 글을 적어요. 잘 되겠죠 ^^ 제주 여행기를 계속 적어 왔는데요 어제 잠시 부산디자인위크

tryitrightaway.tistory.com

(윗글인데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거 같아서 올렸어요)

 

지금까지 저의 애드센스 광고 승인 이야기였어요

 

애드센스 승인 글을 빨리 적고 싶었는데

 

광고 넣는 법이 따로 있어 알아본다고 늦었네요

 

앞으로 수익 올리기 위해서 더 힘들겠지만 

 

오늘까지는 기분 좋게 넘기도 내일부터 또 달려보겠어요

 

모두 좋은 밤 되세요 ^^

 

 

 

반응형

댓글